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월례회]2018년 9월 15일/ 뉴패러다임 과학, 생명, 힐링/ 김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9-11 16:58 조회43회 댓글0건

본문

[월례강좌] 9뉴패러다임 과학생명힐링

 

()한국정신과학학회 월례강좌는 기존 주류적인 사고체계를 따르면 해석할 수 없는 다양한 현상들을 제대로 이해하고 해석하기위해 기존의 습관적인 사고체계를 벗어나 새로운 사고체계를 익히기 위한 대중강연과 토론의 장입니다. 엄선된 주제와 그에 가장 적합한 강의자와 함께 냉철하게 듣고, 묻고, 답하는 강연을 진행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9] 뉴패러다임 과학생명힐링

과학은 항상 진리를 추구하나 과학의 진리추구는 그 시대의 패러다임 안에서 진행되는 한계를 보인다. 괴델은 어떤 명제가 참인지 여부를 그 패러다임 안에서는 증명할 수 없음을 수학적으로 이미 증명한 바 있다새로운 명제의 진위를 구별하기 위해서는 더 높은 패러다임에서 바라보아야 하는 것이다. 과학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패러다임이 등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이다.

 

20세기 초뉴튼 역학으로 설명할 수 없는 흑체복사를 설명하기 위해서 양자역학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등장했다.  21세기는 또 다른 새 패러다임의 과학을 필요로 하고 있다이번에 그 시작은 현재의 과학이론으로 설명할 수 없는 물의 기억하는 능력으로부터 시작된다.

 

뉴패러다임 과학은 물의 기억하는 능력을 빛보다 빠르고 스스로 질서를 창출하며 공간에 물질과 유사한 장을 형성하는 허수공간의 3D파동으로 설명하며아날로그 형태의 3D파동을 넘어서 디지털화된 형태의 3D파동과 관계를 형성하는 4D파동까지 포함한다뉴패러다임 과학은 물을 넘어서 공간전기까지 확대되며 21세기의 과학의 새로운 지평선을 열어준다.

 

본 강의는 현재의 패러다임 물질관점을 넘어서 과학과 힐링그리고 생명을 주제로 다룬다.    

 

[강사]

김현원  / 김현원 교수는 서울대 화학과를 졸업하고미국 미시간대학에서 석사영국 옥스퍼드대학에서 생화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이후 미국 카네기멜론대 연구교수를 지냈고현재 연세대 원주의대 생화학교실 교수로 재직하고 있습니다.

 

 김현원 교수는종양으로 뇌하수체를 제거한 딸을 위해 호르몬을 대신할 수 있는 물을 개발한 것이 인연이 되어  본격적인 물 연구를 시작했습니다영국과 미국에서는 주로 단백질의 구조에 관한 연구를 했고,  귀국 후 유전자  연구를 시작하여 세계적으로도 뛰어난 것으로 평가받는 유전자 조절방법을 개발하기도 했으나현재는 물과 물질을 넘어서는 뉴패러다임 과학 연구에 가장 역점을 두면서()와 경락에 관한 연구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물질의 3D파동을 물 뿐 아니라전기그리고 공간에 담아 사람을 이롭게 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그동안 <내 몸에 좋은 물> <첨단과학으로 밝히는 물의 신비> <첨단과학으로 밝히는 기()의 세계><생명의 물 우리 몸을 살린다> <생명의 물 기적의 물> <물 파랑새> <머리에서 가슴으로> <뉴패러다임 과학과 의학>, <Water of Life:A cure for our body>, <Science of new paradigm>등의 물과 뉴패러다임 과학에 관한 다양한 저서들을 출간했으며최근 자발적으로 형성된 뉴패러다이머 카페(http://cafe.daum.net/khwsupport)를 통해서 물과 뉴패러다임 과학에 관한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고 있으며김현원 교수가 개발한 물과 뉴패러다임 관련 제품을 회원들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www.kimswater.com)

 

[질의응답/토론] : 월례회 준비위원장 임세진(부회장)

 

[행사정보]

일시 : 2018915() 15:00~18:00

장소 : 서울교육대학교 인문관 강의실 401_4(후문에서 오른쪽 첫번째 건물)

참가비: 회원_10,000(비회원 15,000)

문의 : 학회사무국 02-554-5701_오후 2~7

 

 

월례회 준비위원장 임세진(부회장)

 

 ()한국정신과학학회 회장 설영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